일상

스타벅스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

TurningPoint 2023. 5. 29. 13:51
반응형

 

집순이라 집에만 있다가 연휴에 집앞 스타벅스에 왔습니다.

기왕 나온거 여름 음료로 먹어봐야겠어요.

 

 

 

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

(T)5,900원 (G)6,400원 (V)6,900원

 

색이 예뻐서 이 녀석으로 주문했어요.

기왕이면 제일 큰 벤티 사이즈로.ㅋㅋ

 

 

 

 

'망고 용과와 코코넛 밀크가 달콤하고 부드럽게 조화된 맛에 가볍게 에너지 부스팅을 할 수 있는 음료'

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.

에너지 부스팅 = 에너지 드링크

로 해석되네요. 그래서 카페인이 조금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

 

 

 

 

색은 역대급으로 예쁩니다!

 

 

 

 

저 망고 안에 과자가 들었나?

크런치처럼 막 씹히는게 느껴졌어요.

따로 설명에는 없던데 어쩌된거지...

그치만 씹는 식감이 있어 재밌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 퍼플 드링크 위드 망고 용과 스타벅스 리프레셔

 

코코넛 밀크 때문인지 약간 내 맛도 네 맛도 아닌 느낌이었어요.

약간 불량식품 맛 같기도 하고...

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.

다음엔 다른걸 또 먹어보겠노라 결심하며...

 

반응형